본문 바로가기
돈 일기

2020.09.28 카카오페이 증권 버킷리스트 시작(feat.이벤트)

by 부자뚜 2020. 9. 28.
반응형

2020.09.28 카카오페이 증권 버킷리스트 시작(feat.이벤트)

 

 

꾸준히 톡이 오던 카카오페이 증권. 

생길 때 부터 가입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여태 안했는데, 그냥 오늘 계좌 텄다.

계좌가 점점 늘어나는게 좋은건 마냥 아닌 것 같아서 멀리하고 있었는데, 그냥 개설!

 

동전모으기를 통해서 펀드에 투자하기도 하고, 신선한 방법들을 많이 내놓고 있었던 카카오페이 증권

오늘 보니깐 버킷리스트를 생성 및 달성하고 돈 받아가라는 이벤트가 있어서 버킷리스트를 만들었다

 

 

버킷리스트를 만들어서 시작하면 응원금 2천원을 주기도 하고,

10월 30일까지 유지하면 100명 추첨을 해서 죠르디 힘내세트도 준다고 한다(ㅋㅋ) 귀엽다

카카오는 항상 굿즈랑 더불어 이벤트를 잘 진행하는 듯 하다.

 

 

그래서 나는 이미 하나의 버킷리스트를 생성해놨는데, 재밌기도 하고

돈도 모아두면 좋으니깐 또 하나 만들기로 했다.

이전에 만든 주식투자 버킷리스트 같은 경우는 주마다 10만원씩 모아서

8주해서 80만원을 모으는거로 해놨다(그래서 나는 8주만 가능한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음)

 

아무튼 주식투자2로 또 생성

 

 

주식투자2는 100만원 모으는거로, 주마다는 2만원씩 넣으려고한다

이렇게 하면 나는 주식투자1과 더불어 주마다 12만원씩 넣게 되는 꼴.

카카오뱅크에서 하고 있는 26주 적금도 있는데, 빡세게 돈모아서 주식투자해야지!!!!!!!!

 

 

잘모으기 부스터를 사용하면 더 빨리 모을 수 있다고한다

만약에 내가 설정을 카페로 해놨다면, 카드로 카페 결제하면 또 많이 모을 수 있게 부스터가 도와주는듯

그런데 나는 카드연결하기도 귀찮고 그래서 그냥 부스터 없이 바로시작으로 했다

 

 

 

 

그러고 나면 이렇게 약관 동의화면이 나타나는데, 한번쯤은 다 읽어주고 동의

동의해준 다음에 확인버튼 눌러주면 끝난다

 

 

매주 화요일마다 모으기가 진행될 거고, 꾸준하게 이뤄나가면 될듯 ~~

 

 

 

 

쟈쟌 혜택은 연 0.6%로 되게 작긴 하지만, 이렇게 하지않으면 그냥 우후죽순으로 다 투자금이 들어가기도 하고

꾸준하게 투자 여유금을 모아두자는 생각으로 해놔야지

이벤트가 당첨되면 더 좋을 것이고 ~~~~ 

 

 

 

 

위와같이 일정이 있으며, 추천인코드를 입력해주면 더 이벤트 당첨되기가 좋다고 한다

나의 추천인 코드0yQSv3IAF4 요거다

관심있거나 하실 분들은 저의 추천인 코드를 등록해주시는 것도 .. 감사할듯 히히

 

 

 

이렇게 해서 나는 예비 주식투자금을 위한 버킷리스트를 두가지를 만들었다

관심있으신 분들도 카카오페이 증권 연결/가입 등 하셔서 한번 버킷리스트 생성해보시는 걸 추천한다

 

또 돈을 열심히 모으는 내가 되기를 바라며

부자되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