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일기

2020.08.25 크몽/탈잉 가입완료 - 전자책을 쓰자!

by 부자뚜 2020. 8. 25.
반응형

2020.08.25 크몽/탈잉 가입완료 - 전자책을 쓰자!

 

 

전자책을 쓰기로 다짐한지 좀 된듯 한데, 

어느날 "전자책쓰기" 라고 검색을 했고 

그렇게 나는 한 글을 읽고 전자책강의를 결제했다.

 

https://blog.naver.com/singaporehr/222025613512

 

전자책 쓰기 노하우- part 2 (feat. 영업비밀인데..)

이게 자랑이 될지는 모르지만, 저는 한번도 제 블로그에서 악플을 받아본적이 없습니다. 오랜시간 왜 일까?...

blog.naver.com

 

바로 위의 글을 읽고 자스민님의 전자책강의를 결제하였다!

그러고서는 강의를 지금 part3까지 들었다. 

 

콘텐츠를 정하는 거나, 어떻게 구성해나가야 할지 막막하기도 했는데.

일단 내가 강의를 결제해두니, 뭔가 실행이 되는 느낌이다.

어떻게 해야될지 그려지기도 하고?

 

그래서 일단은 써보는게 중요하다고 하시기에. 

내가 해본 경험들 중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으로.

조금씩 써보고 있다. 본론부터 잘 써나가서 살을 점점 붙여가야지!

 

그리고 오늘은 크몽과 탈잉에 가입을 하였다.

 

 

크몽에 가입 완료. 프로필 설정하고 내가 전문가로 보여주고 싶은게 뭔지 정하는게 또 어렵더라.

일단 알고있는건 크몽이 탈잉보다 까다롭다는 건데, 일단은 전자책을 써보고 생각해봐야지!

 

 

 

탈잉도 가입완료. 탈잉은 튜터로 전환을 하는데에 사진을 올리고 해야하는 과정들이 있어서.

일단은 가입만 완료한 상태이다.

 

크몽과 탈잉 이외에도 오투잡과 알지, 프립도 있기에내가 쓰려는 내용으로 전자책을 열심히 써서 올해안에 전자책을 올려서 부수입을 늘려야지! 두둔!!!!!!! 전자책을 써서 부수입을 늘리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