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일기

2020.10.29 티스토리 > 카카오 애드핏 승인 완료 및 보류(사유)

by 부자뚜 2020. 10. 29.
반응형

2020.10.29 티스토리 > 카카오 애드핏 승인 완료 및 보류(사유)

 

 

10월 27일부터 티스토리 블로그가 카카오계정과 연동할 수 있게 바뀌었다

그러면서 수익 메뉴라는 것이 새로 생기면서,

카카오 애드핏과 구글 애드센스를 같이 관리할 수 있게 바뀌었다

 

어제 운동하러 헬스장 가려고 하고 있는데 카카오애드핏에서 카톡이 왔다

처음에는 내가 운영하고 있는 개발블로그 애드핏 승인이 보류 되었다는 내용

두번째는 지금 포스팅하고 있는 재테크블로그 애드핏 승인이 되었다는 내용!!!!!!

 

 

 

드디어 나도 카카오 애드핏을 할 수 있구나

기존에 플러그인에 애드핏이 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연결해보려고 했으나 서비스가 종료되었다고 했나

합병될거라 했나 약간 변화한다고 하면서 안되가지고 그냥 애드센스만 연결해두었는데

카카오 애드핏도 달 수 있어서 아주 행벅...

 

 

 

 

크으으 애드핏 매체심사 완료

여기 블로그에는 애드핏 추가가 가능하다

한번 해볼까

이제 에디터에서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흠 해봤는데 내가 마음대로 위치를 지정하거나 하는건 불가한듯..

 

 

 

 

개발블로그는 보류.. 

그래서 애드핏 사이트로 한번 가서 상세 사유를 보려고함

 

 

 

 

애드핏 사이트에서 광고관리에서 심사상태 보류 옆의 사유보기를 클릭해보니까

최근 콘텐츠가 부족하다고 나오더라

꾸준히 개발블로그도 신경쓰면서 글 좀 써야겠다-

그리고 어서 또 승인 받아야할듯..

 

그래도 애드센스에 비해서 비승인된 내용을 알려주니까 좋은 듯 하다

 

 

 

 

아무튼 그래서 나는 이제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 수익 탭에서 한눈에

카카오애드핏과 구글애드센스를 볼 수가 있다

약간의 변화가 생겼지만, 어서 또 적응해서 많은 돈들을 벌어와야지!

 

애드핏 안하신분들 어서 블로그관리 > 수익 탭 접속하셔서 애드핏 연동하시기를 

부수입늘리기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