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Tip 공유

2022 카타르 월드컵 :: 네이버 스포츠 승부예측하고 네이버페이 받기!

by 부자뚜 2022. 11. 27.
반응형

현재 2022 카타르 월드컵이 진행 중입니다. 네이버 스포츠에서 승부 예측을 하고 맞추면 네이버 페이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관련한 내용을 소개해봅니다! 재미로 참여해보고 적중률이 얼마나 나오는지 체크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합니다! 또는 같이 월드컵을 보는 친구들과 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

 

 

네이버 스포츠 승부예측하고 네이버 페이 받기!

 

썸네일
썸네일

 

먼저 네이버 스포츠에 가보면 현재 카타르 월드컵 기간이라고 관련한 내용만 많이 나오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경기를 진행하는 기사나 이미 진행한 기사 등등 다양하게 볼 수 있는데요.

 

거기에서 승부예측 탭을 찾아 들어가 줍니다!

 

 

반응형

 

네이버스포츠승부예측
네이버스포츠승부예측

 

카타르 월드컵, 승부 예측은 1차/2차/3차로 나뉘어 있는데요.

 

현재 1차는 완료되었고 조별리그 2차 승부 예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 경기 예측을 성공했을 시, 네이버 페이 100만 원을 주는 이벤트인데요.

 

전부 맞춘 사람이 1명이면 1명에게 100만원을 주고, N명일 때는 N분의 1로 지급합니다.

하지만 맞춘 사람이 없을 경우에는 다음 회차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그래서 현재 2차 상금이 200만 원이 되었습니다.

 

 

승부예측-1차결과
승부예측-1차결과

 

왜냐면 1차 승부 예측 때, 당첨자가 없었기 때문이죠! 대박이죠!

 

이래서 역시 승부 예측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고, 예측대로 진행되는 경기는 없다는 것.

 

다 맞춰야만 상품을 주는 것이 아니라,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네이버 페이 1만 원을 줍니다!

 

또한 참여한 사람 중 적중률이 가장 낮은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또 네이버페이 1만원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물론 추첨이지만 재미 삼아 참여하고, 네이버 페이를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728x90

 

승부예측-하는법
승부예측-하는법

 

 

승부 예측하는 법은 비교적 쉬웠는데요.

 

경기가 끝난 경기 외에 참여를 할 수 있는 경기 승/무/패 중 하나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선택하고 나면 확률이 나오는데 은근 다 찍은 것들이 확률이 높기도 했습니다!

 

관련해서 참고하셔서 참여하시면 될 듯하네요.

 

네이버 페이를 과연 받을 수 있을지 두근두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