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공부/돈 꿀팁

기프티콘 파는법 : 니콘내콘 판매, 출금하는법,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자

by 부자뚜 2021. 2. 4.
반응형

 

 

오늘은 기프티콘을 싼 가격에 사고

안쓰는 기프티콘을 팔 수 있는 "니콘내콘"

사용법에 대해 가지고 왔다

 

먼저 어플이 깔려있지 않은 분들은

앱스토어, 구글스토어에서 니콘내콘을 검색하여 설치해준다

 

 

 

 

그런 뒤 접속을 하면 메인에 줄3개가 있는데

그거를 클릭해주면 "기프티콘 판매하기"가 있음

그거 클릭

 

 

 

내콘 판매하기 란에서 또 "쿠폰판매하기"를 클릭해준다

 

내가 팔고 싶은 기프티콘의 카테고리 설정

나같은 경우에는 "카페" 쪽이여서 선택해주었음

전자랜드 가입 후에 받은 투썸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팔거여서!

 

 

 

그래서 브랜드는 또 "투썸플레이스"를 선택해줬다

대부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많이들 판매하실듯!

 

 

 

내가 팔려는 기프티콘인 아메리카노R 선택

여기에서 매입보류라고 되어있는 것들은

기프티콘 양이 많다보니, 받지 않고 있고 풀렸을 때 판매가능하다

 

 

 

그 다음에 내가 등록하려는 메뉴가 뭔지 다시 확인하고

쿠폰을 등록해준다

 

 

 

이미지 사진 첨부하는 거에서 내가 팔려는 기프티콘 선택해주면 됨

그러면 쿠폰 등록 완료되었고, 매입가는 리뷰후에 알려준다고 한다

유효기간이나 상태에 따라서 매입가가 달라지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다가 위에서 등록됐던 내 기프티콘 상품이 리뷰 완료되었다고 나왔음!

 

 

그래서 보니 내가 생각한 가격 3250원이 나왔고

바로 판매수락을 했다

자신이 원하는 매입가와 맞지않을 경우에는 거절하면 될듯

 

완료탭에서 내 기프티콘이 판매수락된게 보인다

여기서 판매금은 보이지만, 출금하기 위해서는 정산금이 되어야함

 

* 판매금 : 영업일 기준 +2일에 정산되어 정산금으로 전환됨

출금 신청은 정산금으로 전환된 이후부터 가능

 

 

저번에 판 투썸 아메리카롱 정산금 들어왔길래 출금 신청함!

입금계좌는 따로 가입할 때 설정한 것으로 기억남

아마도 또 기본정보에서 바꿀 수 있지 않을까 싶다

 

* 정산금 : 정산된 금액은 출금 신청 가능. 

등록된 계좌로 입금되며, 입금되는 시간은 평일 오후 4-5시

 

 

아메리카롱 세트 팔고 4920원을 받았는데 그거를 전액 출금신청했음

 

 

 

출금신청에 대한 내용은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영업일 기준 오후 4-5시에 입금될 예정

 

 

 

실제로 나는 5시 13분경에 4920원이 내 계좌로 입금되었다

 

코로나19때문에 카페도 잘 안가고, 사람들도 안만나다보니

선물받은 기프티콘 외에 이벤트 참여해서 받은 기프티콘들은 판매하고 있다

은근 부수입으로 자리잡아서 쏠쏠함

생각난 김에 또 다른거 리뷰 걸어놨다

많은 부수입을 또 벌 수 있기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