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Tip 공유

핀크 럭키 봉투 선물하고, 핀크 머니 받기!

by 부자뚜 2020. 9. 20.
반응형

핀크 럭키 봉투 선물하고, 핀크 머니 받기!

 

 

 

오랜만에 포스팅, 짠테크 공유를 한다.

이전에 토스 선물상자 같은거와 비슷 한 것으로

핀크라는 서비스 앱에서 핀크 럭키봉투라는 것이 생겼더라!

 

 

 

 

핀크 앱을 다운받고 메인 하단에 보면

"럭키봉투 선물하고 돈받으세요!" 라는 배너가 있다.

그러면 클릭을 한다.

 

 

친구에게 최대 3000원 당첨되는 럭키봉투를 선물하라는것!!!

친구가 당첨금을 받으면 나도 20%에서 50%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짱 아닌가!! 

 

나도 사실 안지 얼마안되서 아쉽긴 한데, 갑자기 핀크머니가 많이 생겨서 놀랐다.

일단 다른 분이 올려놓으신 공유글에 댓글만 달아두었었는데, 누가 많이 누르셨던 거였다.

나는 다른 분들꺼 오늘에서야 다시 눌러서 좀 받았다. 진작에 더 찾아보고 누를걸!!!!!

그나마 늦었다고 후회할 때가 빠른 때라고 하였으니, 포스팅을 쓰기로 결정하고 올리는중

 

 

저 사진에 있는 "럭키봉투 선물하고 돈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공유 URL이 복사가 되는데 여러분도 함께 참여하여 돈 받아봅시다

 

 

 

www.finnq.com/OWS90E0301.web?srno=QvGpJM8F8aoozW1gi7Gvug%253D%253D

 

럭키봉투가 도착했어요!

100% 당첨 럭키봉투를 지금 바로 열어보세요!

www.finnq.com

 

저와 함께 돈받아요! ^_^

저 URL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난다.

 

 

 

친구가 선물한 럭키봉투 열기!! 고고

 

 

 

일단 휴대폰 인증을 받기위해 휴대폰 번호 입력하라는 창이 나오고.

나는 입력을 한다. -없이 휴대폰 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그러면 인증번호가 발송되고, 문자로 전달된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나는 이미 받은 당첨금이여서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났다.

얼른 또 다른 곳 검색해서 다른 분들꺼 누르고, 내것도 공유해야 겠다.

 

 

 

네이버에서 핀크 럭키봉투라고 검색하여 찾아보니, 블로그에 올려놓으신 분들이 많더라.

그래서 눌렀더니 저렇게 66원 당첨! 되었다!

링크를 공유해주신 분은 66원에서 20%~50%의 금액을 따로 또 받는것. 넘 좋은 듯 하다.

 

 

 

 

이렇게 해서 나는 현재까지 약 1500원을 벌었다.

쏠쏠 하구만. 벤티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은 먹을 가격이다 1500원이면!

 

 

 

핀크 럭키봉투는 하루에 3번만 열 수 있어서 유의해야한다.

공유는 얼마든지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다.

럭키봉투를 통해서 생긴 돈은 따로 핀크를 통해서 출금을 하면 된다.

함께 해요 럭키봉투 & 짠테크 !!!! 오예

 

 

링크는 한번 더 

 

www.finnq.com/OWS90E0301.web?srno=QvGpJM8F8aoozW1gi7Gvug%253D%253D

 

럭키봉투가 도착했어요!

100% 당첨 럭키봉투를 지금 바로 열어보세요!

www.finnq.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