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Tip 공유

케이뱅크 선물상자(행운상자) 열고, 매일 최대 100만원 받자

by 부자뚜 2020. 10. 7.
반응형

케이뱅크 선물상자(행운상자) 열고, 매일 최대 100만원 받자

 

 

얼마전에 또 지나가다가 보게 된 케이뱅크 선물상자 이벤트

케이뱅크 초반에 생겼을 때 쓰다가 안쓰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로 다시 앱깔았다

선물상자를 열고 돈을 받는건데, 다른 것들보다 좋은 것 같아서 또 매일매일 꾸준히 하려는중

 

 

 

 

일단 케이뱅크 앱을 들어가면 홈에 아래쪽에 보면 배너가 있다

현금 줍줍 VS 100만원에 배팅 이렇게 있는데 클릭하고 들어감!

 

 

 

 

일단 선물상자를 받아서 열면 돈이 나오는 것으로 보면 되는데, 선물상자를 어떻게 받느냐!

 

1. 계좌 연결하면 상자를 2개 준다고 한다

처음 연결한 간편결제에 한정해서 주는 것으로 어떻게 연결하는 지에 대해서는 아래에서도 설명

 

 

 

 

2. 송금/충전/결제 등을 사용하면 서비스 별로 하루에 10개를 준다고 한다

되게 많이 주는 듯 하다. 귀찮음을 이겨내면 상자를 받을 수 있음!

 

그렇게 하면 어쨌든 나에게 상자들이 모여있을 것

 

 

 

 

 

3. 그러면 이제 행운상자를 열면 된다

그럼 현금이 촤라락 나에게로 ~

 

 

 

그렇게 나온 금액을 줍줍을 바로하는 방법이 있고

100만원 받는데에 배팅하는 방법이 있는데, 신박하다

게임하는듯 약간의 배팅을 하니까 도박같지만, 합법적이니까 괜찮음!

 

 

 

 

계좌 연결 Tip은 상세하게 또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다

대표적으로 우리가 쓰는 간편결제는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다.

나는 그래서 네이버페이에다가 연결했음. 그리고 상자를 받음!

아무튼 위에서 나오는 계좌 연결 Tip에서 네이버페이를 대표적으로 클릭하면

 

 

 

 

위처럼 상세하게 설명이 나와있다

나는 보고서 진행하였음 (ㅋㅋ)

 

 

 

 

일단 나의 상태를 요러했다(어제기준)

매일매일 달라지기 때문에 오늘은 또 초기화가 되었는데, 선물상자/행운상자 모으러 또 가야지

어제 100만원 배팅에 10개까지 해놨는데, 100원 당첨됨(아쉽)

오늘도 내일도 매일매일 도전해야지

 

 

 

 

선물상자/행운상자를 받는 방법에는 많은 이벤트들에도 사용하는 URL을 공유하기!

저기에서 내이름 노출하지 않기 클릭하고, 나는 카카오톡 선물이 아닌 다른방법으로 선물하기 눌러서

URL 복사가 되었당

 

 


[케이뱅크]
한가위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매일 최고 100만원과 추첨을 통해 1000만원까지! 100% 현금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열어보세요.

 

m.kbanknow.com/banking/k/sKrIPUg

 

 

케이뱅크에 초대합니다

혜택 좋고 간편한 제1금융권 은행

m.kbanknow.com

 

이렇게 나의 공유URL이 생김. 관련해서 관심있는 분들은 저의 링크를 통해 들어가보시는 것도 추천! 

함께 상자받아요

 


 

선물보내기/선물받기에 대한 안내도 명시가 되어있었다. 

선물받는거는 친구들에게 10개까지 받을 수 있고, 보내는거는 제한이 없다고 한다

대부분 하루에 3개까지만 가능하고 이런 식인데, 케이뱅크는 뭔가 통이 크구만!

많이들 당첨되시면 좋겠다

 

 

 

공유URL을 클릭하고 들어가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온다

이름을 입력하고 주민등록번호 입력, 휴대폰입력을 하면

 

 

 

위와 같이 약관 동의화면이 나타나고 모두 동의를 하고 동의 후 인증요청 클릭

핸드폰 인증을 하고 넘어가면 

 

 

 

 

 

나에게 행운상자 1개가 지급되었다고 나온다

그러면 나는 케이뱅크 앱 열기를 클릭 하면~

 

 

위와 같이 상자가 생겼다고 나온다

완료되었다는 화면이 나오고 케이뱅크 앱으로 연결하라고 링크가 나오거나 할 것이다

아무튼 상자를 열어서 행운줍줍을 클릭하면

 

 

 

 

현금이 나온다

나는 26원이 나왔음

저 상태에서 지금 줍줍을 하거나 100만원에 배팅을 클릭하면 된다

 

 

 

내 URL을 클릭하고 친구가 들어오면 위와 같은 PUSH가 온다

 

 

 

[케이뱅크] 
한가위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매일 최고 100만원과 추첨을 통해 1000만원까지! 100% 현금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열어보세요.

 

m.kbanknow.com/banking/k/sKrIPUg

 

케이뱅크에 초대합니다

혜택 좋고 간편한 제1금융권 은행

m.kbanknow.com

 

모두들 함께 URL공유 및 클릭하고 돈 법시당 부자되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