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공부/코인

탐앤탐스 마이탐 이용약관 변경

by 부자뚜 2022. 8. 13.
반응형

탐앤탐스 마이탐 이용약관 변경

 

 

얼마전에 탐앤탐스 코인인 탐탐코인 관심이 뜨거웠다. 이유는 상장해있는 탐탐코인을 사서 마이탐 어플, 탐앤탐스 어플에 충전을 할 수 있는데 이 비율이 사기였다. 왜냐하면 코인으로 2만원치 샀다고 하면 10만원치 충전가능하고 이랬으니까. 근데 월별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었는데, 7월 말일에 풀려서 그날 허겁지겁했던 기억이 난다.

 

 

728x90

 

나는 그떄 MEXC에서 사가지고, 마이탐으로보내서 약 9만원정도를 충전해서 지금도 잘쓰고 있다. 스타벅스에서 원래 기프티콘 쓰곤 했는데, 요즘은 탐탐에서 쓰고 있는 중이다. 모닝커피가 스타벅스에서 탐앤탐스로 바뀌었다. 마이탐 어플 나름대로 편리하고 신규 가입이랑 충전했다고 무료쿠폰을 줘서 프레즐세트도 그냥 먹고 그랬다. 집근처에 또 탐앤탐스가 새로 생기기도 했고 회사에도 생겨가지고 애용하는 중!

 

오늘 탐앤탐스에서 메일이 왔는데, 마이탐 이용약관이 바뀌어서 소개해본다

 

 

반응형

 

탐앤탐스 마이탐 이용약관

 

 

 

 

변경내용은 대부분 탐탐코인과 관련된 내용이였다. 탐탐코인 열풍이 불고 한차례 이후에 잠깐 막히기도 했었는데, 어떤 사람이 매장에서 싹쓸이 한 것이 아닌가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다. 탐앤탐스에서 텀블러를 싼 가격에 사고 당근마켓에 파는 시스템으로 차익을 챙기는 상황들이 발생했다고 들었었음

 

탐앤탐스 같은 경우에 원래 환불 기준이 60%인가 썼을때 가능 했는데, 그 이용약관이 변경되어 이제 현금으로 환불이 아닌 코인으로 환불될 예정이다. 또한 탐탐코인 실시간 가격으로 마이탐 카드에 충전될 예정이다. 송금 수수료에 대해서도 수정되었는데 위 표를 참조하면 되겠다.

 

이럴 줄 알았으면 탐탐코인 충전 더 해놓을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