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공부/돈 꿀팁

페이코인(PCI) SSG페이 통해 현금화 하는법, 수수료 있음

by 부자뚜 2021. 3. 18.
반응형

 

 

요즘에 코인 쪽이 계속 핫하다

그중에서도 페이코인을 조금 가지고 있는데 SSG페이를 통해 현금화하는법을 알려드리려고 한다

업비트 계좌로 송금하는 법도 있는데, 업비트 계좌 송금이나 할 걸 싶긴 했었음 ㅠㅠ

 

 

 

 

아무튼 나는 5.37PCI를 가지고 있었다

오늘 오전중에 좀 오르는 것 같길래 현금화 해보려고 SSG 페이를 설치함

 

 

 

설치한다음에 메인에서 SSG MONEY 클릭

 

 

 

 

해당 화면에서 "충전" 선택

 

 

 

신세계상품권, 신세계포인트 등이 있는데

여기에서 나는 페이코인으로 할거니까 "페이코인" 있는 거 선택

 

 

 

 

전환 가능한 금액은 15996원이였다

코인 가격도 시시때때로 달라지기 때문에 현금화 하는 시점이 중요하다

 

 

 

잠깐 캡쳐한다고 또 가격 바뀜 ㅠㅠ 

아무튼 금액 입력해주고 전환 동의 해주면 된다

 

 

 

 

 

전환하기 위한 비밀번호 입력 혹은 지문인증을 해주면 된다

 

 

 

동의 하기 누르고 결제하기 누른다

 

 

 

 

간편비밀번호 입력 및 지문인증 해주면

 

 

 

 

 

갑자기 에러나서 다시 진행했다

전환 진행하는데에 에러나는 순간 또 코인 내려가면 금액이 달라짐

 

 

 

그래서 15500원 전환 가능할 거 15400원에 전환되었다

 

 

 

 

 

 

SSG페이에 SSG머니로 15400원이 들어왔고

해당 건 출금하기 위해서 "출금하기" 선택해주었다

 

 

 

출금 수수료가 좀 있지만 그래도 진행해주었다

업비트에서 했으면 수수료 안나갔을 수도 있지만, 이또한 안해봐서 모르겠다

 

그래도 페이코인에서 전환해서 14630원 벌었다 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