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공부/돈 꿀팁

카카오뱅크 통해 5000원받고, NH투자증권 계좌개설 하는법(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 준비물)

by 부자뚜 2021. 3. 8.
반응형

 

 

내일부터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이 시작된다

그래서 오늘 나는 NH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했다

왜냐하면 대표 주관사가 NH투자증권이니까!

 

관련해서 청약수수료도 없는 것 같아서 NH투자증권 카카오뱅크 통해서 당장 만들었다

 

 

 

먼저 메뉴에서 "증권사 주식계좌 개설" 누른다음에

NH투자증권 관련내용이 있는 곳에서 자세히보기를 클릭한다

 

여기에서 개설해줘야 개설축하금 5천원 받을 수 있고, 위탁거래수수료(국내) 평생우대 받을 수 있다

 

 

 

 

5천원은 바로 카카오뱅크 계좌로 입금되고, 나는 계좌 개설하기 위해서

"주식 계좌 개설하기" 클릭해주었음

 

 

 

 

주식계좌 개설 약관동의를 해야하기 때문에 잘읽어보고 동의들을 해주었음

 

 

 

 

혜택제공용으로 선택동의까지 해줘야 최초 계좌개설 혜택을 받을 수있다

즉, 그냥 다 동의 체크박스 해주고 "다음" 버튼 누르면 됨

 

 

 

 

어느 통장과 연결해서 할지를 정하면 되고, 나는 정해주고 다음을 눌렀음

 

 

 

 

주식계좌 비밀번호도 설정해주고 "다음" 

 

 

 

 

신분증 확인을 거쳐야하는데, 나는 운전면허증으로 진행했다

카메라 접근 허용해주고 가져다 대면 알아서 스캔해서 정보를 입력해준다

 

 

 

 

위와같이 내 이름, 주민등록번호, 면허번호, 발급일자가 알맞게 잘 등록되었는지

확인해주고 "다음" 클릭

 

 

 

 

그러면 계좌신청이 완료되었다

 

 

 

조금 기다려보니 NH투자증권에서 카카오톡으로 개설이 완료되었다고 연락이 왔다

수수료에 관한 정보도 같이 해서 보내줌

 

 

위와 같이 NH투자증권 개설 축하금 5000원을 바로 받았다!

오예 5000원 부수입!

 

 

 

 

카톡으로 전달온 링크를 클릭한다음에 위에 있는 시작하기를 눌렀다

그리고 설명대로 카카오뱅크 고객님 거래시작하기를 눌러 필요한 정보들을 입력했음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이 크다보니 내일부터 진행되고 하니까

위처럼 바로 팝업으로 알림도 주었다

잘 확인하고 닫기 눌렀음

 

 

 

 

이렇게 확인과정을 거치겠다는 화면이 나와서

내 이름, 투자성향, 소득이 어떻게 되는건지 이런거 등등 잘 입력해주고 다음 눌렀음

 

 

 

 

그랬더니 계좌가 생성된 걸 볼 수 있고

저렇게 주문도 가능한 창에 접근이 가능했다

 

 

내일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 하실분들 어서 계좌개설 하시길 바람(오늘까지 해놔야 내일 가능할 것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