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수입만들기/2. 블로그

올해가 99일 남은 시점에 세우는 블로그 새목표(수익화)

by 부자뚜 2020. 9. 24.
반응형

올해가 99일 남은 시점에 세우는 블로그 새목표(수익화)

 

 

 

올해 D-99

올해가 99일밖에 안남았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신가요?

 

말이 되냐며.. 

어제 100일밖에 안남았다는 사실을 알고 뭔가 나도모르게 올해를 되돌아 본 것 같다.

 

 

올해는 코로나19가 터지고 나서 여러모로 재테크 관련으로 관심이 생겼고, 목표를 잡고 행동했다.

그렇게 네이버 블로그만 운영하고 있던 나는 티스토리 블로그도 시작하게 되었다.

원래 개발용 블로그는 가지고는 있었는데, 운영을 안하다가 제대로 시작한거는 5월쯤

생성한거는 1월쯤이더라.(코로나19 터지기전)

 

지금 현재 포스팅하고 있는 이 재테크 블로그는 7월부터 제대로 시작했고,

꾸준히 포스팅하려고 나름 노력했다.

그 결과로 개발 블로그보다 유입이 더 많았고, 애드센스에서도 계속 떨어지던 개발블로그보다

재테크블로그가 먼저 애드센스에 승인 되었다.

 

이 캡쳐화면은 언제봐도 좋다.

이렇게 해서 나는 올해 블로그 목표 중 하나였던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수 있었다.

왠만하면 또 두가지 티스토리 블로그 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를 원했었다.

 

실제로 내가 네이버블로그에 9월 10일에 재테크 중간정리라고 하면서 썼던

블로그 부분 목표였다.

 

재테크 블로그가 애드센스에 승인이 나고, 바로 혹시나 해서

개발용 블로그도 애드센스 신청을 했다. 두구두구

 

 

근데 뭔일!! 개발용 블로그도 애드센스에 승인이 되었다.

(메일도 되게 빠르게 온 것으로 기억한다.)

그래서 나는 바로 신이나서 애드센스에 접속해서 광고게재를 했다.

애널리틱스도 연결하고, 서치콘솔도 연결하고 할 것은 다했다.

 

꾸준함이 주는 결과인 것 같아서 행복했다.

나는 이렇게 티스토리 블로그 두가지 모두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기에, 이제는 새로운 목표를 세우려한다.

 

바로바로 티스토리 블로그 두가지 모두 수익화 하는것.

애드센스는 돈을 빼기 위해서는 100$가 넘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렇게 나와 있다. 백달러 이상인 경우에 월별 지급.

그래서 나는 어서 백달러를 만들고 싶다. 

 

나의 새 목표는


!!!!블로그 수익화!!!! 
애드센스로 외화벌기($100 달성하기)


위와 같이 목표를 세운다

 

 

어제는 애드센스 예상수입이 0달러 였는데

 

오늘은 예상수입이 전체가 0.02달러가 되었다.

23원 정도지만 소소하게 행복 - 

무언가 수입이 잡히고 광고에 대한 무언가가 인식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좋음.

이렇게 쭉 나가서 수입을 늘려야 겠다.

 

올해안에 100달러 만들기 목표가 달성되면 좋겠지만.

안되도 꾸준하게 블로그 운영을 해나갈 것이다.

티스토리블로그 뿐 아니라 네이버 블로그도.

 

화이팅.

부자되자.

728x90
반응형

댓글